비케이엠

아이로그인, 아이모토 홈페이지 제작 전문, 맞춤형, 전문가와 상담하세요

KR
EN

회사소개

About Us

여러분의 풍요로운 식생활을 위해 전진합니다

1999년 3월에 설립된 비케이엠은 국내 유제품 산업을 필두로 진출하여 대한민국 최초로 호주, 남미, 프랑스의 모짜렐라 치즈를 국내 시장에 선점 공급하였으며, 이후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유럽, 미주 등 지역의 다수의 메이저 유업체 및 유가공 업체와 업무 합작을 통한 치즈, 크림, 버터, 우유단백질 등의 유제품 및 유가공품을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공급 및 확대에 기여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주)비케이엠은 발 빠르게 변하고 있는 다양한 식생활 문화의 니즈와 트랜드에 맞춰 유럽에서 널리 애용하고 있는 다수의 식자재 상품을 해외 파트너 및 네트워크를 활용해 국내 HORECA 시장에 공급하기 시작했으며, 점점 전문화되고 있는 뉴트리션 시장을 개척하고자 우유단백질을 이용한 스포츠, 다이어트, 근감소 등의 전문 뉴트리션 제품을 당사 브랜드인 “앵그리바디”로 제품을 출시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주)비케이엠의 모든 사업활동으로 쌓아온 노하우 및 네트워크를 많은 소비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온라인 쇼핑몰인 “푸드그램”을 오픈 하여 다양한 식생활 문화에 대한 정보와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주)비케이엠은 그 동안 쌓아온 그리고 앞으로 쌓아갈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과 소비자들의 풍요로운 식생활을 위해 전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Vision

고객만족 핵심 역량 창출

BKM 은 고객만족과 핵심역량 창출에 최대한 관심을 기울이며 꾸준한 혁신을 추구하여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풍요로운 생활을 만드는 새로운 사업과 서비스를 창출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고객 중심 경영, 해외 NETWORK 를 통한 Globalization 을 추구해 도전과 혁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는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로 더 큰 만족을 주는 글로벌 기업이 되도록 노력해 갈 것입니다.

Brand

  • 앵그리바디

    자연의 영양을 담은 라이프 뉴트리션 푸드 상품 브랜드
    천연 우유 단백질을 바탕으로 스포츠, 다이어트, 근감소 예방 등의 다양한 뉴트리션 상품 공급

    www.angrybody.com

History

네이티브 밀크 프로틴 국내 독점 수입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앵그리바디 런칭
WBFF 코리아 스폰
네츄럴 7 상품 출시
폴란드 PIENO 모짜렐라 독점 공급 계약
경영혁신형 중소기업(Main Biz)